top of page
Work scope
Brand concept, brand philosophy, copywriting,
brand experience, branded contents, bi design,
naming, visual direction, and space.
"the feeling of being with your favorites brands."
that's all there is.
제가 런던에 살때 주말마다 꽃을 한 웅큼 사온 뒤, 투명한 vase에 꽂아 해가 잘 드는 창 옆에 뒀어요.
이걸 10파운드의 행복이라고 하죠.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출근 전 아침 꽃 덕분에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소비의 가치란 이런 것입니다. 내 삶을 좀 더 윤택하게 만들어주죠. 이런식으로 제 삶에서 경험한 모든 것들이 영감이 됩니다.
‘아 이 단계에서 이 감정선을 건드리면 좋겠다. 아 이런 맥락으로 풀어내면 사람들이 좋아하겠다.’ 클로이 앤 폴에서의 모든 기획은 이런식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Work

Brand Concept
고객의 니즈를 담아 브랜드 컨셉과
스토리라인을 세심하게 설계합니다.

Design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브랜드를 표현합니다.

Visual
커머셜 감각이 있는 아트디렉터 및
포토그래퍼와 화보촬영을 진행합니다.
bottom of page
